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너는 내 운명’ NEW 운명 부부 박시은♥진태현, 대학생 딸 입양 스토리 최초 공개!

알림

‘너는 내 운명’ NEW 운명 부부 박시은♥진태현, 대학생 딸 입양 스토리 최초 공개!

입력
2020.01.14 14:07
수정
2020.01.14 18:38
0 0
박시은-진태현 부부가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SBS 제공
박시은-진태현 부부가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SBS 제공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합류 소식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배우 박시은♥진태현 부부의 첫 예고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2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는 연예계 잉꼬부부로 소문난 배우 박시은, 진태현 부부가 새로운 운명 부부로 합류, 최근 입양한 대학생 딸과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지난 13일 방송 말미에는 박시은, 진태현 부부의 첫 예고 영상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진태현은 등장과 동시에 “여기는 허니 그리고 저는 하니”라며 서로의 애칭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애칭을 이야기하며 장난을 치고 노래를 부르는 등 그 동안 드라마를 통해 보여줬던 악역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박시은은 진태현에 대해 “나한테 이렇게 많은 걸 사달라고 한 남자가 없었다”라고 했고, 진태현은 “자기가 왕인 줄 안다. 다 자기 맘대로 한다”라며 귀여운 동상이몽을 예고했다.

한편, 박시은은 “스물세 살짜리 큰 딸을 둔 엄마, 아빠가 되었다”라며 대학생 딸을 입양한 사실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어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지만”이라며 말문을 연 진태현은 눈시울을 붉히며 말을 잇지 못했고, 박시은 역시 “안 울려고 노력하는데 감사와 기쁨의 눈물인 것 같다”라고 해 뭉클함을 안기며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최초로 공개되는 박시은♥진태현 부부의 이야기는 오는 20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