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마리텔V2’ 하승진, ‘한국 농구계 일침 발언’ 영상…방송 최초 심경 고백

알림

‘마리텔V2’ 하승진, ‘한국 농구계 일침 발언’ 영상…방송 최초 심경 고백

입력
2020.01.12 23:59
0 0
‘마리텔V2’ 김구라가 신년을 맞이해 택시 토크쇼를 펼친다.MBC 제공
‘마리텔V2’ 김구라가 신년을 맞이해 택시 토크쇼를 펼친다.MBC 제공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구라가 신년을 맞이해 자칭 대한민국 원탑 사주풀이(?) 올밴 우승민과 함께 ‘택시 토크쇼’를 펼친다.

이 가운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대통령 사주’의 주인공이 등장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는 13일 오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마리텔 V2’)에서 김구라, 장영란, 올라이즈 밴드 우승민의 ‘택시 토크쇼’가 진행된다.

이번 ‘마리텔 V2’에서는 김구라, 장영란의 ‘택시 토크쇼’가 펼쳐진다. 먼저 김구라는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2020년 새해 운세를 위해 전문가(?)를 섭외했다고 밝히며 우승민을 소개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우승민은 본인을 대한민국 원탑 사주풀이(?)라고 설명하며 장영란의 사주를 해석했다고. 그는 장영란이 ‘사짜’ 직업을 가질 팔자지만 인성이 없는, 즉 ‘무인성(無人性)’ 사주라고 밝혀 택시 안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장영란은 의심 가득한 눈길을 보냈다고 해 폭소를 자아낸다.

이 가운데 하승진-김화영 부부가 ‘택시 토크쇼’의 첫 번째 게스트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우승민은 평소 사주를 자주 보러 다닌다는 김화영에 긴장하다가 이내 하승진에게 “대통령과 같은 사주”라고 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고 전해져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에 과연 하승진의 2020년은 어떨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하승진은 한국 농구계에 강한 일침을 날리는 발언으로 화제를 모았던 영상 ‘한국 농구가 망해가는 이유’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방송 최초로 털어놓을 예정이라고 해 이번 ‘마리텔 V2’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다양한 게스트들과 우승민의 사주풀이가 함께하는 김구라의 ‘택시 토크쇼’는 오는 13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리텔 V2’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