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편스토랑’ 서민정, 미국에서 정일우 깜짝응원 “윤호야, 선생님이야”

알림

‘편스토랑’ 서민정, 미국에서 정일우 깜짝응원 “윤호야, 선생님이야”

입력
2020.01.09 19:31
0 0
서민정이 정일우를 응원하는 깜짝 영상이 공개된다. KBS2 제공
서민정이 정일우를 응원하는 깜짝 영상이 공개된다. KBS2 제공

'신상출시 편스토랑' 정일우가 14년 전 '하이킥 윤호'로 돌아간다.

10일 방송되는 KBS 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네 번째 메뉴대결이 시작된다. 이경규, 이영자, 이정현, 정일우와 함께 새롭게 등장한 이혜성 아나운서까지. 이번에는 5인 편셰프들이 ‘추억의 맛’이라는 주제로 메뉴 개발에 도전한다.

이런 가운데 정일우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14년 전 추억을 찾아 나선다. 14년 전 정일우는 데뷔작인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순수한 반항아 ‘풍파고 짱’ 이윤호 역을 맡아 신드롬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사랑 받았다.

카리스마와 순수한 눈웃음이 공존하는 정일우의 매력에 대한민국 여심이 흔들렸던 것. 특히 극중 교사인 서민정을 향한 애틋한 짝사랑 또한 많은 지지를 받았다.

이날 정일우는 14년 전 하이킥 윤호로 돌아간 듯 오토바이를 타고 데뷔 당시 사진을 찍었던 여의도의 한 사진관을 찾아, 14년 전과 똑같이 교복을 입고 인증샷을 촬영했다. 14년 전과 변함없는 정일우의 모습에 여기저기에서 감탄이 쏟아졌다.

추억에 잠긴 정일우는 당시 함께 촬영했던 이순재, 나문희, 서민정 등 배우들을 떠올리며 특히나 애틋한 추억의 주인공인 서민정에게 수줍은 안부 인사를 건네기도. 이 때, 서민정의 영상 편지가 스튜디오에 갑자기 플레이되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윤호야, 선생님이야”라는 서민정의 목소리에 정일우는 순간 울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14년 동안 이어온 정일우와 서민정의 우정 이야기와 정일우를 위해 미국에서 직접 영상편지를 보낸 서민정의 응원을 확인할 수 있는 KBS 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0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