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AOA 유나, ‘99억의 여자’ OST ‘My Diamond’ 참여…조여정의 욕망+변화

알림

AOA 유나, ‘99억의 여자’ OST ‘My Diamond’ 참여…조여정의 욕망+변화

입력
2020.01.08 11:51
0 0
AOA 유나가 ‘99억의 여자’ OST에 참여했다. KBS 제공
AOA 유나가 ‘99억의 여자’ OST에 참여했다. KBS 제공

AOA 유나가 참여한 ‘99억의 여자' OST Part.6 ‘My Diamond’가 공개된다.

화제의 드라마 KBS 2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 OST 여섯번째 곡의 주인공인 AOA 유나는 최근에 ‘날 보러와요’로 활동을 재개한 그룹 AOA의 리드보컬로 앞서 E.NA라는 작곡명으로 작사, 작곡 활동도 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유나의 파워풀하고 섬세한 보이스로 전하는 ‘My Diamond’는 누구나 원하고 바라던 다이아몬드를 손에 쥔 여자의 야망과 포부를 드러내고 있는 노래로 극중 정서연의 욕망과 변화되는 모습들을 섬세하고 강인하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드라마 속 무거운 분위기를 탄탄하게 받쳐주는 드럼 리듬과 강렬한 록 스타일의 기타 사운드는 AOA 유나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만나 극적인 분위기를 풍성하게 만들 것이다.

또, 유나의 'My Diamond'는 전상근의 '좋은 하루', '전하지 못할 말' 등을 작업한 작곡가 Poli가 작/편곡 및 작사에 모두 참여해 전상근, 청하 등에 이어 유나와의 새로운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99억의 여자’는 우연히 현금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조여정-김강우-정웅인-오나라-이지훈 등 캐릭터와 일체화된 배우들의 밀도 높은 연기와 매회 예측불가의 흥미진진한 전개로 안방극장을 장악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AOA 유나의 참여로 화려한 라인업을 빛낼 ‘99억의 여자’ OST Part.6 ‘My Diamond’는 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