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유산슬·장성규 지원사격’ 지코, 올해 첫 신곡 제목은 ‘아무 노래’

알림

‘유산슬·장성규 지원사격’ 지코, 올해 첫 신곡 제목은 ‘아무 노래’

입력
2020.01.07 10:42
0 0
유산슬, 피오, 헨리, 장성규(왼쪽 위부터 시계방향)가 지코의 컴백을 응원했다.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산슬, 피오, 헨리, 장성규(왼쪽 위부터 시계방향)가 지코의 컴백을 응원했다.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지코(ZICO)의 컴백을 위해 방송인 유산슬(유재석), 장성규가 지원사격했다.

지코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3일 발매될 지코의 새 디지털 싱글 '아무 노래'의 콘셉트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에는 귀찮은 듯 이불 속에서 "아무노래나 틀어줘"라고 말하자, 흥겨운 음악이 흘러나오며 침대 위에서 신나게 춤을 추는 여자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어 지코의 신곡명 '아무노래'가 처음으로 공개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앞서 지코는 SNS를 통해 유산슬(유재석), 장성규, 피오, 헨리의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기도 했다. 영상 속 지코가 네 명의 스타들에게 "아무노래나 틀어주세요"라고 말하면, 모두 각자의 취향에 맞는 곡을 선곡해 흥겨운 분위기를 더했다.

해당 영상은 지코가 신곡 '아무노래'의 스포일러를 위해 톡톡 튀는 재치를 발휘, 유쾌한 영상을 만들어 낸 것으로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첫 정규앨범 '띵킹(THINKING)'으로 호평 받은 지코는 2개월 만의 신곡 '아무 노래'로 흥겹고 위트 있는 음악 색을 보여줄 전망이다.

올해도 가요계에서 주목할 만한 신곡이 될 지코의 '아무 노래'는 오는 1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