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복면가왕’ 낭랑 18세 위협하는 복면 가수 솔로 무대 예고 ‘독보적 음색깡패’

알림

‘복면가왕’ 낭랑 18세 위협하는 복면 가수 솔로 무대 예고 ‘독보적 음색깡패’

입력
2020.01.04 23:44
0 0
‘복면가왕’ 복면 가수 솔로 무대가 화제다.MBC 제공
‘복면가왕’ 복면 가수 솔로 무대가 화제다.MBC 제공

‘복면가왕’에 가왕을 위협하는 복면 가수 솔로 무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5일 오후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만찢남’ 이석훈의 왕좌를 빼앗은 ‘낭랑18세’의 첫 번째 방어전 무대가 펼쳐진다.

판정단으로 합류한 슈퍼주니어 은혁은 지난주부터 ‘브루스리’의 정체를 민경훈으로 강력 주장하며 야유까지 받았으나, 갈수록 ‘민경훈 설’에 신빙성이 더해져 손에 땀을 쥐게 했다.

이런 상황에서 ‘브루스리’가 민경훈 모창을 개인기로 선보이자 은혁은 “본인이다!”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과연, 은혁에서 비롯된 ‘브루스리 민경훈 설’의 진실은 밝혀질 수 있을지 결과가 주목된다.

한편, 한 복면 가수는 솔로 무대 중 울컥한 마음을 감추지 못해 보는 사람의 눈시울까지 붉어지게 했다. 복면 가수가 노래 도중 울컥한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지난주부터 숨길 수 없는 존재감으로 화제를 몰고 온 복면 가수 ‘지금 감’의 솔로 무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판정단은 “독보적인 음색 깡패”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누리꾼들 또한 “드디어 나왔네”, “가왕 됐으면” 이라며 ‘지금 감’의 정체를 확신함과 동시에 그의 등장을 반가워하는 상황이다. 과연, ‘지금 감’의 정체는 모두가 예상하는 그분이 맞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준결승 진출 복면 가수들의 치열한 솔로곡 대결은 5일 오후 6시 10분 신년특집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