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놀토’ 홍석천 소녀시대 안무→로제 원샷, 이번주도 절친 활약

알림

‘놀토’ 홍석천 소녀시대 안무→로제 원샷, 이번주도 절친 활약

입력
2019.12.28 10:37
0 0
홍석천과 로제가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다. tvN 제공
홍석천과 로제가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다. tvN 제공

방송인 홍석천과 걸그룹 블랙핑크의 로제가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다.

28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은 친구 특집 두 번째 편으로 꾸며져 홍석천과 로제가 각각 신동엽과 혜리의 친구로 스튜디오를 찾아온다.

신동엽과 홍석천은 '쇼윈도 친구'의 아웅다웅한 면모를 보여줬고, 혜리와 로제는 완벽한 '단짝 호흡'을 뽐내며 극과 극 절친 케미스트리를 드러냈다는 전언이다.

특히 로제는 ‘놀토’ 1인자 혜리와 더불어 놀라운 받아쓰기 실력으로 환호성을 자아냈다. 대방어회 영상을 보면서 “굴, 산낙지 등 생으로 된 건 다 좋아한다. 열심히 해서 꼭 먹겠다”는 의지를 드러낸 로제는 극강의 몰입감으로 문제 풀이에 도전, 결국 원샷을 쟁취해 재미를 더했다.

무엇보다 이날은 새 힌트들이 공개돼 흥미진진함을 돋웠다. 지난주 멤버들의 받아쓰기 포기 사태 이후 두 개의 힌트가 새롭게 선을 보인 것이다. 특히 정답을 빠르게 보여주는 힌트가 나오자 남다른 ‘동체 시력’의 소유자 김동현은 유독 자신감을 드러내 모두를 배꼽 잡게 했다. 하지만 고난도의 힌트에 멤버들은 오히려 서로를 의심했다.

이 밖에도 이날 간식 게임에는 또 하나의 신상인 ‘안무 데칼코마니 퀴즈’ 게임이 출제됐다. 녹화 내내 주체할 수 없는 흥을 뽐낸 홍석천은 소녀시대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 멤버들로부터 “100점짜리 안무다. 선이 너무 곱다”는 극찬을 들었다.

올해 마지막 '놀토'를 더욱 유쾌하고 특별하게 채울 홍석천과 로제의 활약은 이날 오후 7시 40분 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