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단독] 윤진서, ‘강철의 연인’으로 스크린 복귀

알림

[단독] 윤진서, ‘강철의 연인’으로 스크린 복귀

입력
2019.12.23 13:54
0 0
백성현(왼쪽)과 윤진서가 영화 ‘강철의 연인’에서 호흡을 맞춘다. 싸이더스HQ, FNC엔터 제공
백성현(왼쪽)과 윤진서가 영화 ‘강철의 연인’에서 호흡을 맞춘다. 싸이더스HQ, FNC엔터 제공

배우 윤진서가 영화 ‘강철의 연인’에서 백성현과 호흡을 맞춘다

23일 오후 복수의 영화 관계자들은 본지에 “윤진서와 백성현이 최근 영화 ‘강철의 연인’ 촬영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강철의 연인’은 경기영상위원회 지원작으로, 최종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장애가 있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백성현과 윤진서가 남녀주인공으로 낙점됐다.

윤진서는 지난 2001년 영화 ‘버스 정류장’으로 데뷔, 박찬욱 감독의 ‘올드보이’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바람 피기 좋은 날’ ‘비스티 보이즈’ ‘커피메이트’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지난 2017년 결혼한 후 제주에서 생활하고 있는 윤진서는 작가로도 데뷔하며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에세이 ‘너에게 여름을 보낸다’를 출간했다. 산문집 ‘비브르 사비’(2013)와 소설 ‘파리 빌라’(2015)에 이은 윤진서의 세 번째 책이다.

백성현은 아역배우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지난 10월 31일 제대했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