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슈돌’윌리엄X벤틀리, CF 같은 귤 먹방…‘과즙美 팡팡’

알림

‘슈돌’윌리엄X벤틀리, CF 같은 귤 먹방…‘과즙美 팡팡’

입력
2019.12.07 11:25
0 0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가 상큼한 과즙미를 발산한다.KBS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가 상큼한 과즙미를 발산한다.KBS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가 귤보다 상큼한 과즙미를 발산한다.

8일 오후 방송되는 KBS2‘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07회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윌벤져스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아빠와 함께 귤 수확에 나선다.

공개된 사진 속 윌벤져스는 깜찍한 귤 모자를 쓰고 귤 형제로 변신했다. 이어 귤이 된 윌벤져스가 열심히 귤을 먹는 모습이 보인다. 보기만 해도 과즙미가 팡팡 터져 나오는 아이들의 귀여움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이날 샘 아빠는 윌벤져스와 함께 귤 농장을 찾았다. 이들은 응암동의 할머니, 할아버지들에게 사랑의 귤을 나눠주기 위해 깜짝 일꾼으로 변신했다고. 하지만 새콤달콤한 귤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귤 먹방에 빠져들었다는 전언.

윌벤져스는 귤을 한 입 먹을 때마다 생생한 리액션을 선보였다. 표정에서 느껴지는 새콤달콤한 표정은 귤 농장을 순식간에 귤 CF 촬영 현장으로 변신시켰다는 후문이다. 특히 벤틀리는 귤에 중독된 듯 쉴 새 없이 귤을 먹으며 ‘귤아일체’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런 가운데 샘 아빠는 일보다 먹방에 빠진 아이들을 위한 특단의 조치를 내렸다. 과연 아이들의 순수한 동심을 이용한 샘 아빠만의 조치는 무엇이었을까. 아이들은 귤 수확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이 모든 것이 밝혀질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상큼한 윌벤져스의 과즙미에 빠져들 수 있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8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