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개는 훌륭하다’ 강형욱, 이경규에게 등짝 스매싱 날린 사연은? “형님 부끄러워 죽겠어”

알림

‘개는 훌륭하다’ 강형욱, 이경규에게 등짝 스매싱 날린 사연은? “형님 부끄러워 죽겠어”

입력
2019.11.15 15:31
0 0
이경규와 강형욱의 케미가 공개된다. KBS2 제공
이경규와 강형욱의 케미가 공개된다. KBS2 제공

이경규의 반전 모습이 공개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KBS2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예능 대부 이경규가 ‘삽질 王’에 등극한다.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하게 어우러져 사는 법을 함께 고민해보는 프로그램을 표방하는 ‘개훌륭’ 팀은 이날 방송에서, 일명 ‘개 농장’에 갇힌 식용견들을 구조하러 나설 예정이다.

‘개 아범’ 이경규와 ‘개 초보’ 이유비는 개통령 강형욱과 국제 동물보호단체인 휴메인 소사이어티 인터내셔널(이하 ‘HSI’)의 도움을 받아 뜬 장에 갇힌 식용견들에게 두 번째 생일을 선물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는다.

처음으로 ‘개 농장’에 대한 처참한 현실을 마주한 이경규와 이유비는 무지에 대한 죄책감과 미안함으로 눈물짓는 것도 잠시, 개들에게 자유를 선물해주기 위해 기운을 내며 발 벗고 나섰다.

특히 ‘본 투 비 코미디언’ 이경규는 무거운 분위기 속 잔잔한 웃음을 선사하며 분위기를 환기했다.

하지만 가끔 선을 넘는 아슬아슬한 모습으로 지켜보던 강형욱의 등짝 스매싱을 유발했다고. 강형욱은 이경규 대신 주위에 연신 사과를 건네며, “(사람들 보기) 부끄럽다”라며 연신 안절부절 못했다.이어 “우리 아버지랑 똑같다”며 아버지에 관련된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경규는 강형욱의 지도 아래, 쉴 새 없이 짐을 나르고 삽질을 하느라 눈코 뜰 새 없이 바빴다고. 이어 강형욱에게 “난 (반려견 훈련사) 안 할 지도 모른다”며 포기 선언을 해 스승 강형욱을 당황케 하기도 했다.

한편, 뜬장 안에 갇힌 개들에게 두 번째 생일을 선사하는 ‘개 아범’ 이경규, ‘개 요정’ 이유비의 눈물겨운 노력기는 오는 18일 오후 11시 10분 KBS2 ‘개는 훌륭하다’에서 공개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