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MBC 새 일일드라마 ‘나쁜사랑’, 신고은×이선호×오승아×윤종화 캐스팅 완료…첫 방송일 확정

알림

MBC 새 일일드라마 ‘나쁜사랑’, 신고은×이선호×오승아×윤종화 캐스팅 완료…첫 방송일 확정

입력
2019.11.13 20:33
0 0
‘나쁜사랑’이 공식 편성을 확정했다.MBC 제공
‘나쁜사랑’이 공식 편성을 확정했다.MBC 제공

‘나쁜사랑’이 주요 배우 캐스팅을 완료하고 공식 편성을 확정했다.

MBC 새 일일드라마 ‘나쁜사랑’은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한 가운데서 사투를 벌이는 여인의 이야기인 동시에, 조건 없는 사랑을 베푸는 모성에 대한 이야기이다.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인 ‘나쁜사랑’에는 배우 신고은과 이선호, 오승아, 윤종화 등이 캐스팅 돼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신고은은 극중 ‘소원’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소원’은 씩씩하다 못해 괄괄한 선머슴 스타일의 소유자로, 어떤 위기에도 굴하지 않는 잡초 같은 생명력을 지닌 캐릭터다.

디자이너의 꿈을 가지고 있지만, 넉넉하지 못한 생활 탓에 엄마의 원단가게를 도우며 생활하고 있는 ‘소원’을 둘러싼 다양한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배우 이선호는 눈부신 외모와 명석한 두뇌를 가진 대기업 회장의 첫째 아들 ‘한재혁’역을 맡았다. 모든 걸 다가지고 태어났지만, 누군가 정해준 삶을 살아가기를 거부하는 인물이다. 자신이 원하는 삶을 위해 타협하지 않고 전진하는 ‘한재혁’을 배우 이선호가 어떻게 그려나갈지, 그의 연기가 기대된다.

자신의 성공을 위해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욕망의 화신 ‘황연수’역은 배우 오승아가 맡았다. 배우 오승아는 MBC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이후 두 번째 MBC 출연작이다. ‘비밀과 거짓말’을 통해 연기력을 검증받은 오승아의 합류로 ‘나쁜사랑’의 긴장감과 몰입도가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대기업 회장 한태석의 둘째 아들이자 ‘한재혁’의 배다른 동생인 ‘한민혁’역에는 배우 윤종화가 낙점되었다.

‘한민혁’은 친엄마의 과도한 보호 때문에 아버지의 신뢰를 잃은 인물이다.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기 위해 스스로를 극한의 상황으로 몰고 가는 ‘한민혁’. 입체적인 캐릭터를 잘 표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는 배우 윤종화의 각오가 기대를 북돋고 있다.

‘소원’의 언니 ‘최은혜’와 ‘소원’의 동생 ‘최호진’ 역에는 배우 차민지와 전승빈이 캐스팅 되었다. ‘최은혜’는 ‘소원’보다 3분 일찍 태어난 이란성 쌍둥이 언니로 ‘소원’과는 성격이 완전히 다른 역할이다. 차분한 성격의 ‘최은혜’는 집안 형편으로 대학을 포기한 ‘소원’의 희생으로 대학을 졸업할 수 있게되었고, 이 때문에 소원에게 늘 마음의 빚을 지고 있는 역할이다. 한편 ‘최호진’은 어머니의 꿈을 위해 자신의 꿈을 포기하고 공부에 매진한 둘도 없는 효자 아들이다.

한편 서로 다른 꿈과 야망을 가진 각각의 캐릭터가 만들어낼 다양한 이야기로 가득한 MBC 새 일일드라마 ‘나쁜사랑’은 오는 12월 2일 오전 7시 50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