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해투4’ 이유비 "데뷔 초, 천우희가 견미리 딸이라 소문나" 모르쇠 한 사연은?

알림

‘해투4’ 이유비 "데뷔 초, 천우희가 견미리 딸이라 소문나" 모르쇠 한 사연은?

입력
2019.10.31 15:31
0 0
이유비가 엄마 견미리에 대한 에피소드를 언급했다. KBS2 제공
이유비가 엄마 견미리에 대한 에피소드를 언급했다. KBS2 제공

‘해피투게더4' 이유비가 엄마 견미리로 인해 생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31일 방송되는 KBS 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개는 훌륭하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KBS 2 새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를 통해 월요일 밤을 책임질 이경규, 강형욱, 이유비, 그리고 스페셜 MC 붐이 자리해 알찬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그 중에서도 상큼한 외모와 밝은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유비의 출연이 관심을 모은다.

이유비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여러 폭탄 고백을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먼저 이유비는 “반대가 심했던 엄마 견미리 모르게 데뷔작 오디션을 봤다”고 밝혔다. 이어 이유비가 엄마에게 비밀로 하면서까지 데뷔작 오디션을 볼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덧붙여 놀라움을 더했다고.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이유비가 데뷔 후 엄마이자 선배님이 된 견미리로 인해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사실을 고백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이유비가 관련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견미리 성대모사를 깨알같이 소화해 웃음을 빵빵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이유비는 자신이 아닌 천우희가 견미리의 딸이라고 소문이 났던 데뷔 초를 회상했다.

이유비는 “이와 관련해 자신에게 사실을 묻는 스태프에게 천연덕스럽게 모르는 척을 해야만 했다”고 말했다. 당시 상황을 리얼하게 재연하는 이유비의 모습은 얼마나 큰 재미를 안겨줄지, 이후 모든 진실을 알게 된 해당 스태프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KBS 2 ‘해피투게더4’는 3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