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 유민상, 차승원에 막무가내 러브콜…어떤 사연이?

알림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 유민상, 차승원에 막무가내 러브콜…어떤 사연이?

입력
2019.10.18 11:52
0 0
‘맛있는 녀석들’과 차승원이 서로에게 러브콜을 보내 화제다.코메디TV제공
‘맛있는 녀석들’과 차승원이 서로에게 러브콜을 보내 화제다.코메디TV제공

‘맛있는 녀석들’과 배우 차승원이 서로에게 러브콜을 보내 화제다.

18일에 오후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멤버들이 배우 차승원에게 러브콜을 받은 일화가 공개된다.

이날은 ‘물어물어 맛집 속으로’의 특집을 맞아 멤버들이 시민들에게 직잡 맛집을 묻고 섭외하는 먹방이 펼쳐졌다

유민상은 시민들이 추천해준 설렁탕 집을 찾던 중 배우 차승원과 함께 녹화한 라디오 비하인드를 공개했고 “차승원 형님이 우리 프로그램에 맛있어 보이는 곳이 많다더라”고 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차승원 형님이 알고 있는 맛집 한 곳, 우리가 추천해 줄 맛집 한 곳을 정해서 가는 게 어떠냐고 하더라. 우리가 생각하는 것처럼 감금해서 요리시키는 건 불가능할 것 같다”며 실망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준현은 “속이면 되잖아”라며 답했고 김민경이 “민속촌 가서 국밥 먹기”를 제안하자 “차승원 형님을 초대하자. 촬영 전날 오셔서 국밥을 끓이고 있어 달라 하자. 원체 잘하시니까 부탁 한번 드려봐야지”라며 막무가내(?) 러브콜을 보내 또 한 번 웃음을 안겼다.

한편 배우 차승원을 향한 멤버들의 러브콜은 18일 오후 8시 ‘맛있는 녀석들’에서 공개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