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펜타곤·유선호, 소아·청소년 당뇨캠프 참여 “함께 노력할 것”

알림

펜타곤·유선호, 소아·청소년 당뇨캠프 참여 “함께 노력할 것”

입력
2019.10.10 14:47
0 0
펜타곤(왼쪽)과 유선호(오른쪽)가 한국소아당뇨인협회 홍보대사로 특별한 활동을 펼쳤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펜타곤(왼쪽)과 유선호(오른쪽)가 한국소아당뇨인협회 홍보대사로 특별한 활동을 펼쳤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그룹 펜타곤과 가수 유선호가 한국소아당뇨인협회 홍보대사로 특별한 활동을 펼쳤다.

펜타곤과 유선호는 지난 4일 한국소아당뇨인협회가 주최하는 제12회 공감하고 도전하며 함께하는 소아·청소년 당뇨캠프(이하 '공도함 캠프')에 참석해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경기도 용인시 청소년 수련원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서 펜타곤과 유선호는 특별공연과 댄스 배우기 및 배식봉사와 사인회 등을 진행하며 소아·청소년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했다. 또한 이 자리에 함께 참여한 100여 명의 팬클럽과 함께 후원금을 전달했다.

캠프 프로그램에 앞서 진행된 개영식에서 한국소아당뇨인협회 홍보대사로 위촉된 펜타곤은 "아이들이 아픔을 이겨내고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우리 펜타곤도 앞으로 쭉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유선호는 "지난 소아당뇨의 날에 이어 공도함 캠프에서도 아이들과 가까이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행복하다. 항상 반갑게 맞이해주는 소아당뇨협회 관계자들과 소아당뇨 가족들에게도 용기 내라고 전하고 싶고, 특히 저와 함께 아이들을 응원해주시는 팬클럽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펜타곤과 유선호는 각자의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