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케이트 업튼, 남편 3000K 달성에 로맨틱 ‘그물망 키스’

알림

케이트 업튼, 남편 3000K 달성에 로맨틱 ‘그물망 키스’

입력
2019.10.05 16:03
0 0
케이트 업튼이 남편 저스틴 벌렌더의 기록을 축하했다. 케이트 업튼 SNS 제공
케이트 업튼이 남편 저스틴 벌렌더의 기록을 축하했다. 케이트 업튼 SNS 제공

미국 모델 겸 배우 케이트 업튼이 남편 저스틴 벌렌더의 기록을 축하했다.

케이트 업튼은 최근 자신의 SNS에 "당신은 끊임없이 날 놀라게 한다. 역대 3000번째, 시즌 300번째 탈삼진 기록을 축하한다. 당신이 자랑스럽다"는 글을 올리고 남편이자 메이저리그 휴스턴 애스트로스 소속 야구선수인 저스틴 벌렌더의 계정을 태그했다.

함께 올린 사진은 케이트 업튼과 저스틴 벌렌더가 야구장 그물망을 사이에 두고 키스하는 모습이다. 두 사람의 로맨틱한 키스에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케이트 업튼과 저스틴 벌렌더는 3년여 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17년 이탈리아에서 결혼했다. 이들 부부는 최근 딸을 얻었다.

한편 케이트 업튼은 여러 패션 브랜드의 얼굴로 활동한 모델이자 영화 '타워 하이스트', '아더 우먼', '와일드 맨', '더 레이오버' 등에 출연한 할리우드 배우다. 지난 2014년 구글이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