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썸바이벌 1+1’ 피오 “김희철, 김기범 전 여자친구 같아” 의미심장

알림

‘썸바이벌 1+1’ 피오 “김희철, 김기범 전 여자친구 같아” 의미심장

입력
2019.09.11 15:47
0 0
‘썸바이벌 1+1’ 김희철이 과거 김기범과의 추억을 공개했다. KBS 제공
‘썸바이벌 1+1’ 김희철이 과거 김기범과의 추억을 공개했다. KBS 제공

김희철이 슈퍼주니어 출신 김기범과의 추억을 회상했다.

11일 방송되는 KBS2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이하 썸바이벌 1+1)‘에서는 그룹 슈퍼주니어 출신 배우 김기범이 출연해 김희철과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김기범은 "진짜 연애를 하고 싶어서 나왔다"며 출연 계기를 밝혔다. 또 김희철이 소개팅 경험에 대해 묻자 "소개팅은 처음이다“라고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서 오랜만에 김기범과 재회한 김희철은 반가움에 눈시울을 붉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희철은 과거 슈퍼주니어로 활동했을 당시 김기범과의 추억을 회상했다.

김희철은 “김기범과 함께 살 때, 나는 밤마다 나이트를 다녔는데, 김기범은 숙소에서 게임만 했다. 그리고 술 마신 나에게 해장라면을 끓여줬다”고 말했고, 김기범을 위해 즉석에서 영화 '엽기적인 그녀' 패러디로 "우리 기범이는요. 굉장히 말수도 없고 내성적이지만 항상 진실해요"라고 소개하는 등 썸매니저로서 활약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피오는 "형이 전 여자친구 같아요"라고 돌직구를 던져 김희철과 김기범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한편, KBS2 ‘썸바이벌 1+1’은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지형 기자 allproducer@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