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베네딕트 컴버배치X톰 홀랜드 ‘커런트 워’, 빛을 향한 4명의 천재들의 전쟁

알림

베네딕트 컴버배치X톰 홀랜드 ‘커런트 워’, 빛을 향한 4명의 천재들의 전쟁

입력
2019.08.27 07:50
수정
2019.08.27 10:23
0 0
‘커런트 워’가 호평을 받으며 상영 중이다.
‘커런트 워’가 호평을 받으며 상영 중이다.

영화 ‘커렌트 워’의 N차 관람을 돕는 실관람객의 호평이 쏟아졌다.

‘커렌트 워’는 유명한 배우들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홀랜드, 니콜라스 홀트, 마이클 섀넌의 조합과 ‘에디슨’ VS ‘테슬라’의 빛의 전쟁 스토리로 관심을 끈 작품이다.

해당 영화는 천재 ‘에디슨’(베네딕트 컴버배치)과 ‘인설’(톰 홀랜드)에 맞서는 ‘테슬라’(니콜라스 홀트)와 ‘웨스팅하우스’(마이클 섀넌)가 서로 경쟁을 펼치며 새로운 빛의 역사를 만들려는 내용이다.

특히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폭넓은 연기력으로 ‘에디슨’ 역할을 맡아 더욱더 쉽게 작품에 빠져들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어 선댄스 영화제 대상과 관객상을 수상한 경력의 알폰소 고메즈-레존 감독의 연출력, 정정훈 촬영감독의 스타일리시한 영상미 등에 대한 칭찬과 “에디슨이 전구를 발명할 때의 감정을 말하는 순간 연기, 연출, 대사 모든 게 완벽했다” (왓챠 챌*), “감각적인 연출과 편집. 명불허전 배우들의 연기력이 조화를 이룬 잘 만든 영화.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더 몰입하게 되고 재밌어요” (CGV 딸기***) 등의 호평이 이어졌다.

한편 ‘커런트 워’는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며 지난 25일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이지형 기자 allproducer@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