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연애 못하는 남자들’ 유민상, 11살 연하 청순 미녀 한다인 헬퍼 번호 땄다!

알림

‘연애 못하는 남자들’ 유민상, 11살 연하 청순 미녀 한다인 헬퍼 번호 땄다!

입력
2019.08.24 20:45
0 0
유민상-한다인의 앞으로의 이야기가 기대된다. MBN 제공
유민상-한다인의 앞으로의 이야기가 기대된다. MBN 제공

유민상-한다인이 새로운 연인이 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유민상이 청순 여신 한다인 헬퍼의 핸드폰 번호를 알아내는데 성공해 그 결과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MBN이 새롭게 시도한 최초의 30분 예능 ‘연애 못하는 남자들(이하 ‘연못남’)’은 성공적인 결혼생활을 이어가며 솔로남들의 우상으로 떠오른 박명수를 필두로 평생 연애횟수 단 2번의 유민상, 연애 현실 부정주의자 장동민, 연애 허세남 남창희, 훈훈한 매력의 모델 겸 배우 박형근까지 속 터질 만큼 답답한 연애무식자들이 펼치는 리얼 연애 도전기다.

매회 솔로 탈출을 위한 멤버들의 각양각색 노력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개그맨 유민상과 역대급 청순 여신 한다인 헬퍼의 만남이 궁금증을 한껏 높이게 한다.

유민상보다 11살 연하인 한다인 헬퍼는 긴 머리에 미소가 매력적인 단아한 미인. 평생 연애 경험 단 2회뿐 인 유민상에서 이번 만남은 그 누구보다 간절했던 터였다.

특히, 유민상은 한다인 헬퍼를 만나기 앞서 두 손 모아 간절한 마음을 담아 성공을 기도 했을 뿐만 아니라 한다인 헬퍼와 만난 후에는 “한가인 씨보다 더 단아합니다”라고 속마음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핑크빛 무드 만들기에 혼신의 힘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한다인 헬퍼는 호칭을 정하는데 있어서 “민상 오빠가 낫지 않을까요?”라고 조심스럽게 말해 유민상의 광대를 하늘 끝까지 승천하게 만들기도 했다.

모두의 열띤 응원이 하늘에 닿은 듯 헤어지기 직전 유민상은 “저기..번호 받을 수 있을까요?”라고 저돌적인 번호 따기를 시도하는 의외의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연예계 연애 휴업자들의 애타는 리얼 연애 도전기 MBN ’연애 못하는 남자들’은 토요일 오후 8시 20분 MBN을 통해 방송 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