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전참시’ 장성규, 놀이공원서 레전드 짤 대량 방출 예고!

알림

‘전참시’ 장성규, 놀이공원서 레전드 짤 대량 방출 예고!

입력
2019.08.23 16:46
0 0
장성규의 레전드 짤이 공개된다. MBC 제공
장성규의 레전드 짤이 공개된다. MBC 제공

장성규가 ‘선’ 넘은 저세상 텐션의 흥을 폭발시킨다. 놀이공원 아르바이트 체험에 나선 그가 익스트림한 레전드 짤을 대량 방출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66회에서는 놀이공원 일일 아르바이트생 장성규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번 주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최근 온라인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은 장성규의 놀이공원 아르바이트 체험 현장이 펼쳐진다.

먼저 장성규가 빨간색 선글라스와 화려한 아마존 탐험가 의상을 입고 무아지경으로 몸을 흔들고 있는 모습으로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이는 해당 놀이기구 줄을 기다리는 손님들을 위한 퍼포먼스라고. 장성규는 폭염의 날씨에 굴하지 않고 댄스 열정을 불태웠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그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라며 손님들에게 친절하게 인사하며 안전을 챙기던 중 롤러코스터를 혼자 타게 된 초등학생 손님을 발견, 옆자리에 동승하게 됐다.

이에 롤러코스터의 아찔함에 영혼이 가출한 듯 울기 직전인 그의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이 가운데 장성규 매니저는 몸 사리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장성규에게 시선을 떼지 않는 것은 물론 주위 촬영 스태프들에게 선풍기 바람을 쐬어주는 등 현장 구석구석을 살뜰하게 챙겼다는 후문이어서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놀이공원에서 폭염만큼 후끈한 흥을 분출하는 장성규의 모습은 오는 24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