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색상∙재질 안 가리는 ‘만능’ 얼룩 제거제

알림

색상∙재질 안 가리는 ‘만능’ 얼룩 제거제

입력
2019.08.26 09:45
0 0

청세(대표이사 이기태)가 기존의 얼룩제거제의 섬유, 색상, 얼룩군의 한계를 넘어 모든 섬유, 색상, 얼룩에 사용할 수 있는 ‘청춘세탁 얼룩약’을 출시했다.

기존 얼룩제거제는 섬유의 경우 면과 마에는 사용을 할 수 있지만 울, 실크, 캐시미어 등 사용할 수 없는 섬유들이 있다. 색상의 경우 흰색을 제외한 색상에 사용하는 것은 이염 때문에 힘들다. 얼룩군 역시 화장품군(기름)은 잘 지워지지만 볼펜(수성)은 잘 안 지워지는 경우가 많다.

청춘세탁 얼룩약은 모든 섬유와 색상 얼룩군에 제약 없이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임상 실험 테스트(인체 안정성 테스트)와 형광증백제 불검출 등 인증을 거쳐 인체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강한 얼룩을 제거하려면 그만큼 성분도 강해야 하는데 성분이 강하면 인체에 해로울 수밖에 없으며 섬유를 손상시킬 수 있다. 청춘세탁 얼룩약은 사용법 그대로 따라한다면 안전하면서도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청세는 세탁제품의 한계를 뛰어넘는 제품 개발을 지속해 국내외 시장에 브랜드(청춘세탁)를 정착시키고 홍보할 계획이며, 올해 이염방지세제의 출시까지 앞두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