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당∙쇳가루 0% ‘무결점’ 노니주스

알림

당∙쇳가루 0% ‘무결점’ 노니주스

입력
2019.08.26 09:37
0 0

국내 식음료 유통 전문 판매기업 허니트리(대표 전완기)가 오랜 연구 끝에 기존 노니주스가 가지고 있던 단점을 개선한 ‘다바오 퓨어로얄 노니주스’를 출시했다.

다바오 퓨어로얄 노니주스는 특허받은 제조공법(특허 등록번호: 제10-1887671호)을 통해 노니 특유의 역한 향과 맛을 40%이상 개선시킨 제품이다. 특히 당 함류가 0인 천연 허브 추출물 스테비아를 사용해 당을 관리해야 하는 소비자들도 자유롭게 노니를 먹을 수 있게 됐다.

다바오 퓨어로얄 노니주스는 필리핀 정부 인증 야생 노니 열매만 엄선해 전통 방식으로 720시간 이상 발효시킨다. 발효된 노니 열매가 일정 수준 이상으로 물러터지면 그대로 압착∙착즙해 원액을 만드는데, 이때 노니 외에 어떠한 정제수, 보존료도 첨가되지 않는다. 이렇게 들여온 노니 원액은 전라남도 보성의 HACCP(식품안전관리기준, 식약처) 인증 파트너사를 거쳐 위해 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철저한 위생관리로 생산하고 있다. 이후에도 정규적인 자가품질 검사와 금속성이물 추가검사를 통해 0.001%의 위해 물질까지 걸러내고 있다.

한편 허니트리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2일까지 추석선물세트 예약구매를 받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