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배틀트립’ 유민상, “선생님, 그렇게 먹는 게 아닙니다” 철학 있는 美친 먹방!

알림

‘배틀트립’ 유민상, “선생님, 그렇게 먹는 게 아닙니다” 철학 있는 美친 먹방!

입력
2019.08.16 19:34
0 0
유민상이 남다른 먹방을 뽐낸다. KBS2제공
유민상이 남다른 먹방을 뽐낸다. KBS2제공

유민상이 갈비 한 줄을 단 한입에 먹는 위대한 먹방을 선보인다.

오는 17일 방송 예정인 KBS 2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인기쟁이 썸머 페스티벌’를 주제로 개그맨 유민상-서태훈-이세진이 출연한다.

이들은 수도권에 존재하는 핵인싸 코스를 섭렵하며 강렬한 무더위를 날릴 유쾌하고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유민상-서태훈-이세진이 SNS에서 핫한 수도권 맛집 도장깨기에 나섰다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스튜디오의 모든 이들은 포천의 이동갈비부터 하남에서 맛볼 수 있는 육해공대통찜, 눈이 내린 듯한 시흥의 설계탕까지 다채로운 맛의 향연이 펼쳐지자 절로 군침을 다셨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 가운데 위대한 먹방을 펼치는 유민상의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스틸 속 유민상은 자르지 않은 갈비 한 줄을 통째로 들고 입에 넣고 있는 모습. 그리고 이내 뼈만 남은 갈비의 자태가 충격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입을 떡 벌린 채 감탄을 토해내는 서태훈-이세진의 표정이 폭소를 더한다.

이는 포천에서 이동갈비를 즐기는 세 사람의 모습. 이때 이세진은 김장김치처럼 자르지 않고 먹어봤냐는 서태훈의 말에 갈비 한 줄을 들고 조금씩 씹으며 입에 넣기 시작했다.

이를 보던 유민상은 “선생님, 그렇게 먹는 게 아닙니다”라며 갈비를 집어 든 뒤, “제끼고(?) 밀어 넣는 겁니다”라더니 고개를 젖히고 한입에 클리어하는 격이 다른 먹방을 선보여 두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서태훈-이세진은 바로 앞에서 펼쳐지는 ‘탑클래스 먹신’ 다운 유민상의 먹방에 “이건 따라 해야 돼”라며 그의 행동 하나하나를 배워나가 웃음을 선사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 ‘배틀트립’은 오는 17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