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아이나라’ 김구라, 7개월 아기 돌보다 감탄한 이유? “너 대박이다”

알림

‘아이나라’ 김구라, 7개월 아기 돌보다 감탄한 이유? “너 대박이다”

입력
2019.08.16 18:56
0 0
김구라가 7개월 아기에게 감탄했다. KBS2제공
김구라가 7개월 아기에게 감탄했다. KBS2제공

김구라가 7개월 아기에 감탄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17일 방송되는 KBS 2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이하 ‘아이나라’)에서는 인천 4형제의 하원 미션을 맡은 김구라와 황치열의 돌봄 컬래버레이션이 이어진다.

지난주 김구라와 황치열은 7년 동안 씩씩하게 독박육아를 해 온 다둥이맘을 대신해 그 어느 때보다 정신 없는 등원 맹활약을 펼쳤다.

여기에 하원 이후 엄마가 부탁한 막내의 예방 접종, 셋째의 배냇머리 자르기, 마트에서 장보기 미션을 앞두고 있어 두 남자가 잘 해낼 수 있을지 걱정과 관심이 모아진 상황이다.

이에 김구라는 손이 많이 가는 7개월 아이의 예방 접종을 자신이 맡겠다고 자처했다. 사실 육아 유경험자인 김구라는 아이들과 마트에 가면 무슨 일이 벌어질지 알고 있던 만큼 “이게 낫다”고 판단했다.

이후 아이와 함께 병원을 찾은 김구라는 아이가 불편해하지 않도록 잦은 기저귀 체크는 물론이고 아들 동현이가 어릴 때 자주 해 주었다는 육아 필살기까지 그 동안 숨겨 왔던 특급 돌봄 스킬을 선보여 정세진, 이정민 엄마 아나운서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런 가운데 김구라는 “너 대박이다”, “‘세상에 이런 일이’ 나올 애예요”라며 감탄해 마지 않았다고 해 7개월 막내의 어떤 점에 이토록 놀란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영유아까지 믿고 맡길 수 있는 특급 등하원 도우미 김구라와 7개월 순둥이 막내의 돌봄 케미가 폭발할 KBS 2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 6회는 17일 오후 10시 45분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