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레전드가 뭉쳤다’…‘편애중계’ 서장훈X안정환X김병현, 불꽃 튀는 입담 대결 예고

알림

‘레전드가 뭉쳤다’…‘편애중계’ 서장훈X안정환X김병현, 불꽃 튀는 입담 대결 예고

입력
2019.08.08 19:10
수정
2019.08.08 19:25
0 0
‘편애중계’ 서장훈 안정환 김병현이 뭉친다.MBC 제공
‘편애중계’ 서장훈 안정환 김병현이 뭉친다.MBC 제공

'편애중계' 서장훈, 안정환, 김병현 스포츠 레전드 스타 3인방의 케미를 안방극장에서 확인 할 수있다.

9일 방송될 MBC 새 파일럿 예능 '편애중계'는 서장훈X붐, 안정환X김성주, 김병현X김제동으로 이뤄진 세 편애 중계진이 인생이라는 링 위에서 작은 도전을 앞두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직접 현장으로 달려가 오롯이 내 선수만을 편애하고 응원하며 그들의 도전을 중계하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에 앞서 서장훈, 안정환, 김병현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특히 이들의 만남을 '편애중계'의 캐스터 김제동, 김성주, 붐이 중계해 눈길을 끌었다.

'편애중계' 맛보기로 스포츠 스타들의 첫 만남을 중계해본 것이다. 각자 자신의 파트너가 등장할 때마다 환호를 보내며 편애하는 모습을 통해 앞으로 보여줄 편애 중계진들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먼저 김성주는 안정환이 제일 먼저 등장하자 환한 미소를 보이며 "축구 선수들이 시간 약속을 아주 잘 지킨다. 축구 쪽이 좀 더 시간관념이 있는 게 아니냐"라며 칭찬했다. 그동안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안정환과 김성주가 보여줄 특급 케미가 또 한 번 빛을 발할 예정이다.

뒤이어 서장훈이 등장하자 파트너 붐은 서장훈의 이력을 폭풍처럼 읊기 시작했다. 사심을 가득 담은 편애 멘트를 남발하며 서장훈을 추켜세웠다. 이후 김병현이 등장하자 김제동이 바빠지기 시작했다. "동양인 최초 월드시리즈 우승의 주역"이라며 "반지 두 개"를 강조했다.

각 분야에서 최고를 자랑하는 서장훈, 안정환, 김병현이 나눈 첫 대화의 주제는 역시 운동이었다. 특히 서장훈은 과거 야구를 배웠던 경험을 털어놓으며 김병현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러한 모습에 김제동은 "서장훈은 전형적으로 후배들이 싫어하는 스타일"이라며 "옛날 이야기만 한다"고 디스 했고, 이에 붐은 "역사가 있어야 현재가 있다"며 서장훈을 감쌌다.

세 명의 캐스터는 아직 본격적인 경기가 진행되지 않았음에도 불꽃튀는 입담 대결을 펼쳤다. 서로의 파트너를 편애하고 다른 사람의 파트너는 챙기지 않는 모습을 통해 '편애중계'의 본격적인 재미를 엿볼 수 있게 했다. 스포츠 레전드스타 3인과 입담꾼 캐스터 3인이 보여줄 환상적인 궁합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지금까지 그 어디에도 없었던 색다른 중계방송 MBC 새 예능 파일럿 '편애중계'는 오는 9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