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바다가 들린다’ 노홍철, 순식간에 오줌싸개로 등극? ‘멘붕’

알림

‘바다가 들린다’ 노홍철, 순식간에 오줌싸개로 등극? ‘멘붕’

입력
2019.08.08 15:43
0 0
노홍철이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MBN 제공
노홍철이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MBN 제공

MBN '바다가 들린다'에 출연한 노홍철이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오는 11일 첫 방송 예정인 MBN '7번 국도의 선물-바다가 들린다(이하 바다가 들린다)'가 예측 불가한 웃음을 선사하는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서핑 후 꿀맛 같은 식사를 준비하던 중 급격히 멘붕에 빠진 노홍철의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했다.

누가 봐도 수상한 출렁거림을 깨알 포착한 이천희가 노홍철의 서핑수트를 기습적으로 헤집었고, 노홍철을 향해 "홍철아, 이게 뭐냐. 너 지금 오줌이 찬 거야?"라고 물었다.

이에 현장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됐고, "이 출렁거림이 오줌이야" "똥매너다" "뭐냐 진짜" "이게 오줌이라고?" "최악이다" 등 그를 향한 격렬한 비난과 신랄한 야유가 폭주했다.

또 그의 서핑수트를 향한 거침없는 '온 몸 검사'가 이어지자 노홍철은 화들짝 놀라며 영혼까지 탈탈 털린 모습으로 난감함을 표했고, 급기야 "진짜 오줌"이라며 "바다야 미안해"라고 자폭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배가시켰다

한편, 바다가 들린다'는 7번 국도를 타고 떠나는 국내 최초 서핑 여행기로 ‘천혜의 바닷길’로 잘 알려진 동해안 7번 국도를 새롭게 탐험하는 리얼 로드 프로그램이다.

방송에는 연예계 대표 서퍼로 정평난 배우 이천희부터 개그맨 노홍철과 장도연, 배우 정태우와 한소희, 배구선수 김요한, YB밴드 드러머 김진원, 서퍼 한동훈 등 8명의 셀럽 서퍼가 총출동, 서핑 크루로 활약할 전망이다.

인생 좀 즐길 줄 아는 감성 한량들의 마법같은 서핑 여행 MBN ‘바다가 들린다'는 11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