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편애중계’ 서장훈x붐, 안정환x김성주, 김병현x김제동의 편애 대잔치 “이것이 환상 궁합!”

알림

‘편애중계’ 서장훈x붐, 안정환x김성주, 김병현x김제동의 편애 대잔치 “이것이 환상 궁합!”

입력
2019.08.02 22:39
0 0
MBC 제공
MBC 제공

오롯이 내 선수만을 편애하고 응원하며 그들의 도전을 중계하는 MBC 새 파일럿 예능 '편애중계' 중계진들의 매력이 기대감을 자아낸다.

'편애중계'는 ‘서장훈X붐’ ‘안정환X김성주’ ‘김병현X김제동’으로 이뤄진 세 편애 중계진이 인생이라는 링 위에서 작은 도전을 앞두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직접 현장으로 달려가 오롯이 내 선수만을 편애하고 응원하며 그들의 도전을 중계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에 스포츠스타와 예능인의 특별한 조합으로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먼저 농구 대표로 '국보급 센터' 서장훈이 방송인 붐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이들은 응원하는 한 사람(선수)에 대해 세세히 분석하고 무조건적인 사랑으로 '편애'의 묘미를 제대로 보여준다. 선수의 도전이 성공에 이를 수 있도록 조언을 건네며 도전자를 다독이는 모습으로 '중계'를 넘어 '열띤 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축구 대표 '반지의 제왕' 안정환과 '국가대표급 스포츠 캐스터' 김성주의 케미는 말이 필요 없다. 이미 '아빠! 어디가?'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에서 보여준 둘의 찰떡궁합은 많은 시청자들의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중계'라는 소재로 다시 뭉친 이들이 보여줄 유쾌한 입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야구 대표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우승반지 보유자' 김병현의 예능감도 또 다른 주목 포인트다. '라디오스타'를 통해 솔직 담백한 모습으로 호평을 받은 이후 생애 첫 예능 프로그램 MC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 김병현이 보여줄 매력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야구장 장내 아나운서 시절부터 편파중계로 명성을 떨쳤던 김제동과의 호흡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출을 맡은 이재석 PD는 "모든 출연자들이 상황에 완전히 몰입해서 중계에 임했다. 실제 본인들이 경기에 임하는 선수들처럼 열정적이었다"며 "녹화가 끝날 때쯤엔 다들 목이 쉬었을 정도"라고 전했다. 이어 "자신이 응원하는 선수가 잘 할 때는 함께 좋아하고, 어려움에 부딪혔을 때는 같이 좌절하는 진심 어린 모습을 통해 중계진들의 색다른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색다른 중계방송 MBC 새 예능 파일럿 '편애중계'는 오는 9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