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이서진X이승기X박나래X정소민, 아이들과 웃음 가득 ‘가족 케미’

알림

이서진X이승기X박나래X정소민, 아이들과 웃음 가득 ‘가족 케미’

입력
2019.07.22 14:51
0 0
‘리틀 포레스트’ 첫 티저가 공개됐다. SBS 제공
‘리틀 포레스트’ 첫 티저가 공개됐다. SBS 제공

SBS 새 예능 ‘리틀 포레스트’의 청량한 첫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앞서 ‘리틀 포레스트’는 다양한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고, 유튜브에서만 100만뷰를 기록하는 등 방송 시작 전부터 큰 관심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프로그램의 컨셉과 함께 이서진-이승기-박나래-정소민 출연자 4인방의 첫 촬영 모습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첫 번째 사진 속에서 서진, 승기, 나래, 소민 네 사람은 목장의 울타리에 기대어 미소 짓고 있다. 

이들 뒤로는 청록빛 초원이 펼쳐져 보기만 해도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이어지는 두 번째 사진은 ‘리틀 포레스트’ 돌봄 하우스에서 함께 생활하게 된 아이들의 식사 시간 모습이 담겨 있다. 

이승기, 박나래, 정소민은 아이들에게 능숙하게 밥을 먹이고 있고 이서진은 맛있게 밥을 먹는 아이들을 바라보며 흐뭇한 미소를 짓는다.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가족 같은 분위기가 펼쳐졌다.

출연진들의 개인 컷들도 눈길을 끈다. 이승기는 아이의 손을 꼭 잡고 텃밭을 거닐고 있는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뿐만 아니라 이승기는 다른 한 손에 아이를 위한 필수 아이템인 물티슈를 들고 있어 ‘아이 돌봄’ 베테랑의 면모를 보였다. 

평소 ‘조카 바보’로 알려져 있는 정소민 역시 아이들과의 자연스러운 교감이 눈에 띈다. 정소민은 두 아이를 품에 껴안고 해맑은 미소를 터뜨리고 있다. 

귀여운 멜빵바지를 입고 있는 박나래는 아이가 나무를 밟고 설 수 있게 손을 잡고 도와주고 있다. 어느새 너무나 친밀해진 출연진들과 아이들의 관계를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SBS ‘리틀 포레스트’는 스타들이 푸른 잔디와 맑은 공기가 가득한 자연에서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친환경 돌봄 하우스를 여는 무공해 청정 예능으로 배우 이서진-이승기-박나래-정소민이 함께 한다.

최근 첫 촬영을 마쳤고, 올 여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