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우아한 가(家)’ 임수향-이장우-배종옥, 상위 1%의 우아한 비밀 오픈…1차 티저 공개

알림

‘우아한 가(家)’ 임수향-이장우-배종옥, 상위 1%의 우아한 비밀 오픈…1차 티저 공개

입력
2019.07.19 13:11
0 0
‘우아한 가’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우아한 가(家)’ 티저 영상 캡처
‘우아한 가’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우아한 가(家)’ 티저 영상 캡처

‘우아한 가(家)’가 슬프고, 강렬하고, 뜨거운 비밀을 품은 30초 분량의 ‘1차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MBN-드라맥스 새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는 15년 전 살인사건으로 엄마를 잃은 재벌가 상속녀와 돈 되면 다하는 변두리 삼류 변호사가 만나 ‘그날’의 진실을 파헤쳐 가는 이야기다.

이와 관련 ‘우아한 가(家)’가 첫 베일을 벗는, 30초 분량 ‘1차 티저’를 선보여 관심을 드높이고 있다. 빽빽한 숲속 좁은 골목으로 차 4대가 유유히 미끄러져 내려가던 끝에, 웅장하고 거대한 대저택이 등장하는 상황이다.

다음 순간 차가운 눈빛으로 유리 문을 나서며 주위를 경계하는 모석희(임수향), 뭔가 결심한 듯 우뚝 멈춰서 어딘가를 응시하는 허윤도(이장우), 의미심장한 웃음을 터트리며 도로 한복판을 질주하는 한제국(배종옥)의 모습이 이어진다.

하지만 곧 정체를 알 수 없는 승용차가 거대한 덤프트럭에 치여 왕창 찌그러진 채 펜스 밖 벼랑으로 굴러 떨어지는데 이어, 화장실에서 홀로 거친 숨을 삭히던 허윤도는 한 여자가 경찰에게 잡혀 끌려 들어가며 울부짖는 모습을 회상한 뒤, “15년…15년을 기다렸어!”라며 충혈된 눈을 번뜩인다.

이에 반해 모석희는 슬픈 눈망울을 드리운 채 누군가의 납골당에 흰 국화 다발을 바친 뒤, “대기업 며느리가 살해당했는데, 기사 한 줄 없었다는 게 말이 돼?”라는 처연하지만 서슬 퍼런 독백을 털어놓는다.

이어 ‘상위 1%의 우아한 비밀’이라는 글씨가 검은 화면에 등장했다 사라진 찰나, 빼곡한 빌딩 숲 사이 가장 반짝이며 빛나는 ‘MC TOWER’의 네온사인이 빛을 발한다.

하지만 이내 MC타워 꼭대기에 올라 모든 마천루를 내려다보며 “내 손에서, 저 거대한 제국이 움직인다고 생각해봐, 짜릿하지 않아?”라고 야망을 드러내는 한제국의 묘한 웃음이 펼쳐진다.

이와 동시에 거대한 저택에 내린 어둠 위 ‘우아한 가(家)’라는 타이틀이 박히면서, 고고하게 시작해 아찔하게 치달아가는 ‘미스터리 멜로’의 서막이 예고됐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잔혹한 살인에 대한 비밀을 품은 자, 15년의 숙원을 품고 성장한 자, 들끓는 야망을 펼쳐내는 자가 각기 다른 팽팽한 기를 내뿜는, ‘우아한 가(家)’의 첫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라며 “‘우아한 가(家)’를 통해 터트려내는 임수향-이장우-배종옥 등 배우들의 카리스마가 심상치 않다. 제대로 된 ‘미스터리 멜로’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MBN-드라맥스 새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는 다음 달 21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