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계절 불문 ‘음색 여신’ 수란, 습기 날릴 올해 썸머 시즌송은 ‘서핑해’

알림

계절 불문 ‘음색 여신’ 수란, 습기 날릴 올해 썸머 시즌송은 ‘서핑해’

입력
2019.07.17 09:00
0 0
수란이 오는 19일 ‘서핑해’로 컴백한다. 밀리언마켓 제공
수란이 오는 19일 ‘서핑해’로 컴백한다. 밀리언마켓 제공

가수 수란이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신곡으로 돌아온다.

수란은 오는 19일 새 디지털 싱글 '서핑해' 발매를 앞두고, 16일 소속사 밀리언마켓 공식 SNS를 통해 이를 알리는 깜짝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싱글은 지난 3월 발표한 EP 앨범 ‘점핀(Jumpin')’ 이후 약 4개월 만의 컴백작이다. '서핑해'라는 제목에서 느껴지는 바와 같이 색다른 매력을 지닌 시원한 여름 시즌송이다.

‘서핑해’ 티저 이미지 속 수란은 해변을 연상하게 하는 물안경, 비치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장착하고, 오묘한 표정 속 청량감 넘치는 배경과 이색적인 조화를 이뤘다.

지난 2014년 데뷔 이래 수란은 매력적인 음색, 가창력, 탁월한 프로듀싱 능력으로 사랑 받고 있다. 이에 ‘오늘 취하면’, ‘콜링 인 러브(Calling In Love)’, ‘러브스토리’ ‘전화끊지마’ 등 발매하는 곡마다 꾸준한 흥행을 기록했으며, 독보적 음색으로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진행하기도 했다.

장르에 대한 스펙트럼이 넓은 수란이 새 썸머 시증송 ‘서핑해’에는 또 어떤 분위기를 담아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수란의 새 디지털 싱글 ‘서핑해’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