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전참시’ 이영자-전현무-양세형, 안면근육 풀 개방…차원이 다른 표현력 ‘폭소’

알림

‘전참시’ 이영자-전현무-양세형, 안면근육 풀 개방…차원이 다른 표현력 ‘폭소’

입력
2019.07.12 13:20
0 0
‘전참시’ 몸으로 말해요 현장이 공개된다. MBC 제공
‘전참시’ 몸으로 말해요 현장이 공개된다. MBC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전현무, 양세형이 저세상(?) 표현력을 뽐낸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60회에서는 이영자, 전현무, 양세형 등 표현력 장인들이 총출동하는 ‘몸으로 말해요’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생생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이영자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는 ‘감정’을 주제로 한 단어들을 표현하는 상황이다. 이에 이영자가 단전 깊은 곳부터 감정을 끌어올리고 있어 폭소를 유발하는 가운데 과연 매니저가 답을 맞혔을지 관심을 끈다.

이 가운데 전현무가 자신의 주특기(?)인 동물 표현에 도전한다. 전현무는 문제로 주어진 동물들을 안면근육을 200% 활용해 표현했지만 그의 헤어디자이너는 계속 같은 동물만 답으로 외쳤다고 전해져 대체 그 동물의 정체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양세형이 바닥을 기면서 폭풍 묘사를 하고 있어 웃음을 더한다. ‘속담’ 표현에 도전하게 된 그는 속담을 잘 모를 것 같다는 주위 반응에 “속담 마니아입니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는 후문이어서 그와 매니저의 합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