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자연스럽게’ 은지원X김종민, 40대 싱글남 시골 라이프 공개…티격태격 절친 꿀케미 예고

알림

‘자연스럽게’ 은지원X김종민, 40대 싱글남 시골 라이프 공개…티격태격 절친 꿀케미 예고

입력
2019.07.04 21:37
0 0
MBN 제공
MBN 제공

절친 은지원과 김종민이 MBN 신규 예능 '자연스럽게'를 통해 한집살림을 시작한다.

과연 40대 싱글남들의 시골라이프는 어떤 모습일까? 특급 예능 콤비를 자랑하는 이들 두 사람이 '자연스럽게'로 다시 한 번 뭉친다. 이에 한 집에서 동고동락하는 절친들의 유쾌한 찰떡 케미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입 꼬리를 자극한다.

그간 두 사람은 맛깔 나는 입담과 재치로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왔던 바, '자연스럽게'를 통해 현실적인 시골 살이를 보여주며 솔직 담백한 에피소드로 즐거움을 전할 전망이다.

올 여름 첫 방송 예정인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는 셀럽들의 시골 마을 정착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으로, 각각의 시골 생활 목표를 갖고 시골 마을에 입주한 셀럽들이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실현하며 힐링 라이프를 찾는 콘셉트의 현장성 강한 리얼리티다.

특히, 이들 셀럽들은 시골 마을을 중심으로 늘어가는 빈집을 각자 한 채 씩 분양 받아 세컨드 하우스로 직접 리모델링해 살아갈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자아낸다.

앞서 배우 전인화가 1984년 데뷔 후 36년 만에 첫 리얼리티 예능 도전을 알렸고, 여기에 데뷔 4년차 배우 '20대 젊은 청년' 조병규도 시골 살이에 도전장을 내밀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자연스럽게'는 '해피선데이-1박 2일' '불후의 명곡' 등을 연출한 유일용 PD가 MBN의 자회사인 스페이스래빗 이적 후 선보이는 첫 연출 작으로 아름다운 시골 마을의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을 담아내는 장기 프로젝트로 알려져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