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미스터 기간제’ 김명지, ‘상큼 천사 미소’→’분노 악마 눈빛’ 돌변! 왜?

알림

‘미스터 기간제’ 김명지, ‘상큼 천사 미소’→’분노 악마 눈빛’ 돌변! 왜?

입력
2019.07.04 17:04
0 0
김명지가 러블리한 미모를 뽐냈다. OCN제공
김명지가 러블리한 미모를 뽐냈다. OCN제공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 김명지가 인형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17일 오후 첫 방송되는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

그런 가운데, 상큼 발랄 여고생 김명지의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커다란 눈이 시선을 강탈한다. 왕똑딱이 핀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 김명지는 본격적으로 인형미모 입증에 나섰다.

걸그룹 출신다운 아이돌력 만렙의 귀염 뽀짝한 애교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이고 있다. 특히 휴대폰 전면 카메라를 향해 앙증 맞은 브이 포즈와 손하트를 보내고 있는데, 이 모습이 러블리 그 자체다.

그런가 하면, 주위를 얼어붙게 만드는 김명지의 가시 돋친 모습이 포착됐다. 손으로 얼굴을 살짝 가리고 눈을 치켜 뜬 것. 인형 미모 뒤 그의 독기가 담긴 눈빛이 소름을 유발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미스터 기간제’ 측은 “김명지가 만년 걸그룹 연습생 나예리 역을 맡았다. 걸그룹으로 활동한 경험과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연으로 다져진 그의 춤과 노래실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며 “또한 김명지는 상큼발랄한 인형 미모 뒤 섬뜩한 독기를 내뿜는 반전 캐릭터를 연기한다. 그의 소름 돋는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는 ‘구해줘2’ 후속으로 17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