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신션한 남편’ 홍록기♥김아린 부부, 아들 루안 생후 50일 기념촬영 공개

알림

‘신션한 남편’ 홍록기♥김아린 부부, 아들 루안 생후 50일 기념촬영 공개

입력
2019.06.25 18:10
0 0
홍록기 아들 루안의 생후 50일만에 카메라 완벽 적응한 모습이 전파를 탄다. 스카이 드라마 제공
홍록기 아들 루안의 생후 50일만에 카메라 완벽 적응한 모습이 전파를 탄다. 스카이 드라마 제공

‘신션한 남편’ 홍록기 부부가 아들 루안의 생후 50일 기념촬영에 나선다.

스카이드라마(skyDrama) ‘신션한 남편’은 스타부부들의 일상을 속속들이 파헤치며, 그 안에서 아내들이 원하는 이상적인 남편을 만들어주는 ‘좋은 남편 코디 프로젝트’다. 

홍록기는 ‘신션한 남편’을 통해 결혼 7년만에 얻은 아들 루안을 공개했다.

25일 방송되는 ‘신션한 남편’에서는 루안이의 생후 50일 기념촬영에 나선 홍록기-김아린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홍록기-김아린 부부는 기념촬영을 위한 장식과 준비물 등 촬영 시작 전부터 티격태격했다고. 하지만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아들 루안이 덕분에 금세 얼굴 가득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아직 50일밖에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고개를 빳빳하게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루안이 모습에 스튜디오에서도 “귀엽다”는 탄성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홍록기는 “아이가 카메라를 본다”며 아들 바보 발언을 이어갔고, 이를 지켜본 김태훈 역시 “아빠의 DNA를 그대로 받은 것 같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생후 50일 기념촬영 후 남편의 외출로 인해 독박육아를 하게 된 홍록기 아내 김아린의 모습도 함께 공개된다.

쉰파파 홍록기의 유별난 아들 사랑, 그로 인해 하루도 바람 잘 날 없는 홍록기-김아린 부부의 일상은 25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스카이드라마(skyDrama) ‘신션한 남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