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우진영, 드디어 데뷔한다…디원스 멤버별 콘셉트 필름 첫 주자

알림

우진영, 드디어 데뷔한다…디원스 멤버별 콘셉트 필름 첫 주자

입력
2019.06.25 13:14
0 0
우진영의 콘셉트 필름으로 디원스가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우진영의 콘셉트 필름으로 디원스가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예 보이그룹 디원스(D1CE) 멤버로서 우진영이 정식 데뷔 티저를 공개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우진영 데뷔 콘셉트 필름' 콘텐츠를 올렸다. 앞서 네 가지 콘셉트 포토로 화려한 비주얼을 뽐낸 디원스가 멤버별 콘셉트 필름 공개에 나섰다.

영상 속 우진영은 어둠이 가득한 배경 속에서 등장해, 세련된 비트와 함께 독특한 랩을 선보였고, 매력적인 비주얼과 카리스마로 독보적인 분위기까지 뿜어냈다.

무엇보다 우진영은 이전보다 성숙해진 모습을 뽐내고 음악적인 성장 또한 예고했다. '프로듀스 101 시즌2'와 '믹스나인' 때보다 성장한 우진영의 모습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디원스는 우진영, 박우담, 김현수, 정유준, 조용근으로 구성된 팀이며, 오는 7월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최근에는 자체 리얼리티 '디원스데이(D1CE DAY)'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측은 "우진영을 시작으로 다른 멤버들의 콘셉트 필름 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디원스 다섯 멤버가 보여드릴 새로운 모습들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