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감성적 여름 안부’ 안녕하신가영, 오늘(25일) 신곡→7월 소극장콘

알림

‘감성적 여름 안부’ 안녕하신가영, 오늘(25일) 신곡→7월 소극장콘

입력
2019.06.25 11:43
0 0
안녕하신가영이 신곡과 소극장 콘서트로 올 여름 음악 활동을 펼친다. 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제공
안녕하신가영이 신곡과 소극장 콘서트로 올 여름 음악 활동을 펼친다. 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안녕하신가영이 특별한 여름 안부를 전한다.

안녕하신가영은 25일 오후 6시 새 싱글 ‘슬픈 노래만 날 위로할 수 있어요’를 발매하고, 오는 7월에는 23일부터 28일까지 소극장 공연 ‘6일의 썸머’를 개최한다.

‘슬픈 노래만 날 위로할 수 있어요’는 안녕하신가영이 슬로우민스테디(slowminsteady)와 컬래버레이션한 곡이다. 슬로우민스테디의 첫 인스트루멘탈 앨범 '슬로우 러브 스테디(slow love steady)'의 타이틀 곡 ‘티즈 미(tease me)’에 안녕하신가영이 가사와 멜로디를 더해 완성했다.

슬로우민스테디는 밴드 블락스의 기타리스트이자 스텔라장, 이진아 등의 세션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기타리스트 문석민의 솔로 활동명이다. 슬로우민스테디의 그루브한 사운드에 안녕하신가영만의 담백한 보이스가 어우러졌으며, ‘밤이 오면 슬픈가요/ 괜히 울고 싶어져요/ 난 매일 듣죠/ 슬픈 노래만 날 위로할 수 있어요’라는 감성적인 가사는 위안을 전해준다.

그런가 하면 안녕하신가영은 신곡 발매와 함께 올 여름 공연 개최 소식도 전했다. 오는 7월 23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마포구 망원동 벨로주에서 단독 공연 ‘6일의 썸머’를 열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6일의 썸머'는 안녕하신가영만의 브랜드 공연이자, 홀로 무대에 올라 악기를 연주하고 노래를 들려주는 매일매일 혼자서 공연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노래의 메시지처럼 안녕하신가영은 '6일의 썸머'를 통해서도 관객 가까이에서 소통하면서 평범하게 지나치는 하루를 공연을 통해 특별하게 만들어 줄 전망이다.

한편 안녕하신가영의 소극장 공연 ‘6일의 썸머’는 오는 26일 오후 5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