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베이빌론, 4개월 새 벌써 3번째 콘서트…7월 19일 ‘프래그런스’

알림

베이빌론, 4개월 새 벌써 3번째 콘서트…7월 19일 ‘프래그런스’

입력
2019.06.24 12:44
0 0
베이빌론이 7월 19일 세 번째 콘서트를 개최한다. KQ엔터테인먼트 제공
베이빌론이 7월 19일 세 번째 콘서트를 개최한다. KQ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베이빌론(Babylon)이 세 번째 단독 공연으로 팬들과 함께한다.

베이빌론은 오는 7월 19일 오후 8시 서울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VOL.3 프래그런스(Fragrance)'를 개최한다.

지난 3월 첫 콘서트 '카엘로(CAELO)'와 5월 두 번째 콘서트 '인디비주얼(INDIVIDUAL)'을 성료한 베이빌론은 '프래그런스'로도 공연형 가수의 성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독보적인 음색과 라이브 실력으로 사랑 받는 베이빌론은 이번 '프래그런스'에서 더 완성도 높은 공연과 알찬 구성의 셋 리스트로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폭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베이빌론은 자신의 음악 세계가 담긴 앨범은 물론 김나영, 청하, 비투비 정일훈 등 국내외 여러 가수들과의 협업을 통해서도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대표 알앤비(R&B) 뮤지션으로 자리잡은 베이빌론의 공연에 많은 관심이 예고됐다.

한편 베이빌론의 'VOL.3 프래그런스' 티켓은 24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