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윤하, ‘STABLE MINDSET’ 티저 이미지 공개…콘셉트 궁금증 ↑

알림

윤하, ‘STABLE MINDSET’ 티저 이미지 공개…콘셉트 궁금증 ↑

입력
2019.06.24 11:36
0 0
윤하의 새 앨범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윤하의 새 앨범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C9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윤하가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윤하는 최근 두 차례에 걸쳐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미니앨범 ‘STABLE MINDSET’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1차 티저에서 윤하는 빗방울이 맺힌 창문 너머로 얼음 조각을 쥐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윤하에게서 다소 흐려진 초점이 몽환적이면서도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냈고, 청순함이 묻어나는 윤하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2차 티저에서 윤하는 이전과는 상반된 매력을 발산했다. 1차 티저에 이어 얼음이 다시 등장, 얼음이 담긴 물컵을 손에 쥔 윤하는 비에 맞은 듯 살짝 젖은 머리카락과 우수에 찬 눈빛으로 한 곳을 응시해 신비하면서도 묘한 아우라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윤하의 새 앨범 ‘STABLE MINDSET’은 지난 2017년 발표한 정규 5집 ‘RescuE’ 이후 무려 1년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그간 다양한 장르의 시도로 음악적 스펙트럼 넓히기에 집중했던 윤하가 ‘오늘 헤어졌어요’, ‘기다리다’와 같은 본연의 감성이 깃든 음악으로 ‘태초의 윤하’의 노래를 다시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특히 안정된, 차분한이라는 뜻을 지닌 ‘STABLE’과 마음가짐, 사고방식이라는 뜻의 ‘MINDSET’을 결합한 타이틀명에서 어떤 정서를 앨범에 녹여냈을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최근 ‘STABLE MINDSET’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윤하는 앨범 발매 전까지 총 두 장의 이미지 티저와 트랙리스트, 리릭 이미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윤하의 새 미니앨범 ‘STABLE MINDSET’은 다음 달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