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톱배우들이 무대로…연극 ‘미저리’ 화제

알림

톱배우들이 무대로…연극 ‘미저리’ 화제

입력
2019.06.24 10:29
0 0
연극 ‘미저리’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미저리’ 포스터
연극 ‘미저리’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미저리’ 포스터

배우 김상중·안재욱·길해연·김성령이 출연을 확정해 최고의 화제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연극 ‘미저리’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미저리’ 캐릭터 포스터는 캐릭터의 정서와 감정 표현에 더욱 중점을 뒀다. 특히 폴 셸던과 애니 윌크스로 완벽하게 분한 배우들의 연기가 빛을 발한다.

김상중과 안재욱은 지속적으로 탈출을 시도하지만, 번번이 실패하고 마는 상황에 절망감을 느낀 폴 셸던을 연기했다. 지친 기색이 역력한 표정과 공허한 눈빛에서 그의 좌절감이 느껴진다.

메인 포스터와 무빙 포스터에서 애니 윌크스의 광기를 보여주었던 길해연과 김성령은 이번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그녀의 끝없는 집착을 표현했다. 폴이 갇힌 방문 너머에서 그를 예의 주시하며, 그녀에게서 영원히 도망갈 수 없음을 보여준다.

제작사 그룹에이트는 “캐릭터 포스터는 ‘문’을 강조했다. 폴에게 ‘문’은 유일한 탈출구이며, 애니에게 ‘문’은 폴을 가둬 둘 수 있는 도구이자, 그를 감시할 수 있는 창문이기도 하다. 하나의 ‘문’이 두 캐릭터에게 다른 의미가 될 수 있음이 흥미롭게 그려지기를 원했다. 연기에 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베테랑 배우들이기에 의도한 바가 완벽하게 표현된 것 같다”고 밝혔다.

연극 ‘미저리’는 미국의 대표 작가, 스티븐 킹의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유명 소설가와 그의 넘버원 팬인 여자, 그리고 사라져버린 소설가의 행방을 추적하는 보안관의 숨막히는 심리전을 다룬 서스펜스 스릴러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2월 초연됐다.

'미저리'는 다음달 13일부터 9월 1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