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보이스3’ 옥션 파브르=박병은 실체 안 이진욱, 이하나 구할까?

알림

‘보이스3’ 옥션 파브르=박병은 실체 안 이진욱, 이하나 구할까?

입력
2019.06.23 17:19
0 0
이진욱의 반격이 시작된다. OCN 제공
이진욱의 반격이 시작된다. OCN 제공

‘보이스3’ 박병은의 실체를 알게 된 이진욱의 반격이 시작된다. 

지난 22일 방송된 ‘보이스3’ 13회에서는 싸늘한 주검으로 발견된 나홍수(유승목) 계장과 그 충격으로 쓰러진 강권주(이하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 말미에서는 아무도 없는 틈을 타 강권주의 병실을 찾은 카네키 마사유키(박병은)가 와이어를 꺼내는 모습이 그려지며 24일 방송에 궁금증을 모았다. 

과연 도강우(이진욱)가 과연 이를 알아채고 강권주를 구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방송 직후 공개된 14회 예고 영상에서는 박은수(손은서)를 위협하는 전창수(태항호)가 포착됐다. 나홍수의 죽음, 여전히 의식이 없는 강권주에 이어 박은수까지 위험에 빠진 건 아닌지 최대 위기에 빠진 골든타임팀이 불안감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도강우는 4년 전 유일한 파트너였던 나형준(홍경인) 형사에 이어 그의 형 나홍수 계장까지. ‘옥션 파브르’ 카네키 마사유키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지금까지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분노로 가득 찬 상황이다. 과연 그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 “내가 너 잡아서 끝장내줄게”라는 도강우와 와이어에 매달려 있는 하얀 토르소들을 보며 “이제 곧 이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존재가 탄생한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긴 마사유키는 이날 방송에 긴장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이날 방송될 14회부터 도강우와 마사유키의 위험천만한 전쟁이 시작된다. 그 동안 수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던 두 사람의 과거와 연결고리에 대한 베일 역시 조금씩 벗겨질 것”이라며 “상상 이상의 전개로 꽉 채운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보이스3’ 14회는 이날 오후 10시 20분 OCN 방송.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