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풍문쇼’ 김민준♥GD 누나 권다미, 10월 결혼설→스타가족 대열 합류?

알림

‘풍문쇼’ 김민준♥GD 누나 권다미, 10월 결혼설→스타가족 대열 합류?

입력
2019.06.23 10:14
수정
2019.06.23 17:01
0 0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김민준과 권다미의 열애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채널A 제공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김민준과 권다미의 열애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채널A 제공

‘풍문으로 들었쇼’ 배우 김민준과 빅뱅 지드래곤의 누나 권다미의 ‘10월 결혼설’ 진실은 무엇일까.

오는 24일 방송되는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는 최근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배우 김민준과 지드래곤(이하 GD)의 누나이자 패션 사업가 권다미의 숨겨진 러브스토리를 전격 공개한다.

지난 2일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진 후 배우 김민준의 소속사는 “김민준이 GD 누나로 알려진 권다미 씨와 교제 중인 것이 사실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이 10월에 결혼을 할 수도 있다는 풍문이 전해지며 또 하나의 스타 가족 탄생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결혼설의 진실과, 권다미와 김민준을 이어준 연결고리는 무엇이었는지, 이들의 열애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풍문쇼‘에서는 ‘스타들의 스타’에 대해서도 집중 조명, 이종석과 원빈의 삼각관계 스토리 역시 공개될 예정이다.

풍문에 따르면 이종석의 사랑앓이는 드라마 촬영 중에도 계속 이어졌다고 한다. 여심을 사로잡는 배우 이종석의 얼굴을 붉히게 한 그녀는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 외에도 비인두암 투병 중 최근 한 절에서 조인성과 함께 목격된 김우빈에 대한 이야기도 공개된다. 이날 그들이 절을 찾았던 이유와, 김우빈과 조인성을 한 자리에 불러들인 의외의 인맥이 낱낱이 공개된다.

‘풍문쇼’는 내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