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봄밤’ 한지민 임성언, 서로를 위로하는 두 자매의 애틋한 포옹

알림

‘봄밤’ 한지민 임성언, 서로를 위로하는 두 자매의 애틋한 포옹

입력
2019.06.20 20:42
0 0
제이에스픽쳐스 제공
제이에스픽쳐스 제공

한지민과 임성언이 서로의 진심에 눈물을 쏟아낸다.

20일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에서는 한지민과 임성언이 그간 말할 수 없던 현실의 무게를 털어놓으며 진심 어린 마음을 주고받는다.

앞서 이정인(한지민)은 언니 이서인(임성언)에게 자신을 흔든 새로운 감정과 권태로움 사이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털어놓았다. 이서인 역시 부모님 몰래 이혼을 준비하는 남모를 고민을 고백, 서로를 향한 응원과 지지로 돈독한 자매의 관계를 보여줬다.

이런 가운데 이정인과 이서인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돼 두 자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서인을 바라보는 이정인의 눈에는 금방이라도 눈물이 차오를 것처럼 붉게 물들어 있어 언니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짐작케 한다.

이서인 역시 동생에게 차마 말하지 못했던 이야기와 아픔을 고백하며 눈물을 흘리고 있어 이날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갈 것인지 궁금해진다. 특히 이정인과 이서인이 서로를 위로하듯 꽉 끌어안은 포옹에서는 두 자매의 두터운 애정이 느껴져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든다.

그동안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며 서로에 대한 응원을 전하던 두 자매가 눈물짓게 된 이유가 무엇일지 금일 방송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한지민과 임성언의 애틋한 대화는 20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