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마마무, 팬미팅 ‘무무전 : 장원쟁탈기’ 개최…오늘(19일) 선예매 티켓 오픈

알림

마마무, 팬미팅 ‘무무전 : 장원쟁탈기’ 개최…오늘(19일) 선예매 티켓 오픈

입력
2019.06.19 11:17
0 0
마마무가 팬미팅을 개최한다. RBW 제공
마마무가 팬미팅을 개최한다. RBW 제공

데뷔 5주년을 맞은 걸그룹 마마무가 팬미팅을 개최한다.

마마무의 2019 팬미팅 '무무전 : 장원쟁탈기'는 지난 2017년 10월 열린 팬미팅 '무럭무럭 피크닉' 이후 1년 9개월 만에 개최되는 팬미팅인 만큼 팬들의 치열한 티켓팅이 예상된다.

더욱이 마마무는 데뷔 일자에 팬미팅 팬클럽 선예매 티켓을 오픈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2014년 6월 19일 'Mr. 애매모호'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마마무는 그간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별이 빛나는 밤', '너나 해', '윈드 플라워', '고고베베'까지 연속 흥행에 성공해 '믿듣맘무(믿고 듣는 마마무)'란 수식어를 얻으며 국내를 대표하는 K팝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마마무는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창의적이면서도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기획력을 자랑하며 '공연형 걸그룹'으로서도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앞서 공개된 2019 팬미팅 '무무전 : 장원쟁탈기' 포스터 역시 과거 시험을 주제로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재기발랄한 콘셉트를 자랑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마마무는 개인 활동에 있어서도 '대세 of 대세' 면모를 뽐내며 맹활약 중이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광고계에서도 물오른 역량을 과시하며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마마무는 다음 달 27~28일 양일간 대구 EXCO에서도 앙코르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날 계획이어서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다음 달 13일 개최되는 마마무의 2019 팬미팅 '무무전 : 장원쟁탈기'는 19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고, 21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