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장범준, ‘시그널’ 이후 3년 만의 OST…‘검블유’ 감성 채울 목소리

알림

장범준, ‘시그널’ 이후 3년 만의 OST…‘검블유’ 감성 채울 목소리

입력
2019.06.19 09:08
0 0
장범준이 ‘검블유’를 통해 3년 만의 OST를 가창했다. CJ ENM 제공
장범준이 ‘검블유’를 통해 3년 만의 OST를 가창했다. CJ ENM 제공

가수 장범준이 3년 만에 드라마 OST로 리스너들과 만난다.

장범준은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세 번째 OST '손 닿으면'을 오는 20일 오후 6시에 발표한다.

'손 닿으면'은 박근철, 정수민 작곡가의 섬세한 프로듀싱으로 완성된 곡이다. 장범준의 위로가 더해진 가사와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가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실제로 지난 주 방송된 'WWW' 4회에서 박모건(장기용 분)이 찾아와 배타미(임수정 분)를 위기에서 구해주는 엔딩에 장범준의 '손 닿으면'이 삽입돼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 2016년 tvN 드라마 '시그널' OST '회상'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장범준이 이번에는 'WWW'로 3년 만에 OST를 가창했다. 이에 자연스러운 흥행 파워도 기대된다.

한편 장범준은 지난 3월 공개한 ‘당신과는 천천히’, '노래방에서' 등으로 각종 음원 차트를 싹쓸이하며 ‘음원 강자’로서의 왕좌를 공고히 하는 등 여전한 음원 파워를 뽐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포털사이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