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HI★뭐하세요?] 권소현, 포미닛 10주년 자축 “받은 사랑 보답할게요”

알림

[HI★뭐하세요?] 권소현, 포미닛 10주년 자축 “받은 사랑 보답할게요”

입력
2019.06.18 11:37
0 0
권소현이 포미닛 데뷔 10주년을 자축했다. 권소현 SNS 제공
권소현이 포미닛 데뷔 10주년을 자축했다. 권소현 SNS 제공

걸그룹 포미닛 출신 배우 권소현이 데뷔 10주년을 기념했다.

권소현은 18일 자신의 SNS에 "2009→2019. 16살→26살. 풋풋했던 나의 16살 ㅎ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데뷔 10주년이네요! 시간이 왜 이렇게 빠른지! 빨랐던 시간 만큼이나 많은 분들한테 사랑도 많이 받았던 10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그 사랑에 감사하며 보답할 수 있게 열심히 활동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권소현은 포미닛 데뷔 초 자신의 모습과 현재의 모습을 담은 전신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시간의 흐름 만큼 성숙해지고 더 아름다워진 권소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포미닛은 지난 2009년 6월 18일 데뷔해 '핫이슈', '뮤직', '오늘 뭐해', '이름이 뭐예요', '미쳐', '싫어' 등의 곡으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16년 계약 만료로 해체한 이후 포미닛 멤버 전원은 2019년 현재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솔로 가수 또는 배우로 각자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권소현은 큐브를 떠나 더씨엔티와 전속계약을 맺고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영화 '내게 남은 사랑을', '생일' 등에 출연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