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더 짠내투어’ PD “박명수 합류, 제작진 반대 있었다”

알림

‘더 짠내투어’ PD “박명수 합류, 제작진 반대 있었다”

입력
2019.06.18 11:55
0 0
'더 짠내투어' PD가 박명수 합류 비하인드를 밝혔다. tvN 제공
'더 짠내투어' PD가 박명수 합류 비하인드를 밝혔다. tvN 제공

‘더 짠내투어’ PD가 박명수의 새 시즌 합류 이유를 밝혔다.

18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는 tvN ‘더 짠내투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한혜진, 이용진, 슈퍼주니어 규현을 비롯해 연출을 맡은 안제민 PD가 참석했다.

이날 안 PD는 지난 시즌에 이어 또 한 번 박명수를 고정 멤버로 캐스팅 한 이유에 대해 “제작진들 간의 깊은 토론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안 PD는 “반대하는 사람들도 많았고 찬성하는 사람들도 많았다”며 “결국 그 분이 살아남으신 이유는 새로운 프로그램이 아니라 ‘더 짠내투어’이기 때문에 ‘짠내투어’를 잘 알고 중심을 잡아줄 수 있는 분이 필요했다. 그런 역할을 잘 해주실 수 있는 분이라는 믿음으로 함께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출연자로써 박명수의 매력에 대해서는 “시청자 분들의 생각과 똑같은 것 같다. 솔직하고 뒤끝 없는 성격이다. 제작진에게도 똑같이 한다. 잘한 건 잘했다고 하고, 못한 건 못했다고 한다. 그런 게 매력이 아닐까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 짠내투어’는 설계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찾아낸, 여행책에도 안 나오는 ‘가심비’(가격이 비싸더라도 마음의 만족감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 甲 특급 정보들을 공유하는 투어 프로그램이다.

멤버들은 미션에 성공할 시 설계자가 선택한 가심비 스폿 투어를, 실패 시 제작진이 준비한 가성비 스폿 투어를 떠나게 된다. ‘가성비’만을 내세웠던 ‘짠내투어’와는 달리 초저가 숙소부터, 착한 가격 맛집, 무료 관광지로 이루어진 ‘가성비 코스’ 부터 가격 파괴 ‘럭셔리 코스’까지 취향 저격 여행 프로그램을 예고했다.

지난 17일 첫 방송을 시작한 ‘더 짠내투어’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