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구해줘 홈즈’, 4인 가족 제주도 힐링 하우스 찾기…초특급 매물 등장

알림

‘구해줘 홈즈’, 4인 가족 제주도 힐링 하우스 찾기…초특급 매물 등장

입력
2019.06.15 23:55
0 0
MBC 제공
MBC 제공

오는 16일 MBC '구해줘 홈즈' 제주도 특집 마지막 이야기가 방영된다.

‘구해줘 홈즈’ 제주도 특집에서는 다른 사연을 가진 의뢰인 두 팀의 집을 연예인 코디들이 찾아 나섰다. 첫 번째 의뢰인은 10년 지기 친구인 두 사람! 제주 살이 3년 차인 이들은 계약 만기를 앞두고 이사 갈 집을 찾다 ‘구해줘 홈즈’에 의뢰를 했고 방송에서 최종 선택한 집을 실제로 계약하며 ‘구해줘 홈즈’ 연예인 코디의 안목에 만족함을 드러냈다.

이어 두 번째로 등장한 의뢰인은 아픈 아내를 위해 제주 1년 살이를 계획 중인 4인 가족. 이들을 위해 나선 연예인 코디는 덕팀의 김숙-임성빈-신다은, 복팀의 장동민-노사연으로 각자 자신만의 관점으로 좋은 집을 구하겠다 호언장담 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덕팀의 매물 두 곳만 공개된 상황. 이에 김숙 팀장은 뒤로 갈수록 놀라운 집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자신했고 장동민은 앞으로 볼 복팀 집 중에는 노사연을 노래하게 만든 집이 있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방송에서는 드디어 복팀의 집이 공개되며 이목을 끌 예정. 장동민-노사연은 사춘기 딸들이 살고 싶어 할 집을 찾아왔다는 말로 집 선정 기준을 밝혔다. 이들이 추전하는 집들 중에는 ‘회장님 마당에 연못까지 갖춰진 집’부터 1년 살기에 적합한 풀 옵션 집까지 있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유발했다. 특히, 출연자들에게 ‘역대 최고의 뷰’라는 찬사를 이끌어낸 집은 과연 어떤 집일지 가요계의 대모 노사연의 노래를 이끈 집은 어느 집일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

그 외에도 지난주에도 탁월한 안목과 호흡으로 집을 본 김숙과 신다은, 임성빈 부부가 추천하는 집도 기대를 모은다. 이들은 지난 방송에 이어 자연에 둘러싸인 세련된 2층 집, 아이들의 꿈을 키워주는 다락방 집 등. 매력적인 집 구경은 물론, 임성빈-김숙의 집에 대한 지식과 꿀팁이 쏟아져 그 어느 때보다 눈 호강과 귀 호강을 함께 하게 될 것이라는 후문.

과연 제주도 특집 마지막 편에서는 어떤 매물들이 시청자의 눈을 즐겁게 할지 MBC '구해줘 홈즈' 제주도 특집 마지막 편은 16일 오후 10시 35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