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당나귀 귀’ 타이거JK, 사랑꾼의 ‘폭탄 발언’…“윤미래와 결혼 후회?”

알림

‘당나귀 귀’ 타이거JK, 사랑꾼의 ‘폭탄 발언’…“윤미래와 결혼 후회?”

입력
2019.06.15 23:44
0 0
KBS 제공
KBS 제공

‘당나귀 귀’ 공식 사랑꾼 타이거JK가 결혼에 대해 폭탄발언을 했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KBS 2TV 일요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서는 ‘필굿뮤직’ 직원들과 함께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로 견학을 간 타이거JK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타이거JK는 대형 기획사의 전문가로부터 그들의 노하우를 전수받고 싶은 마음에 직원들과 함께 SM 견학에 나섰다.

SM 사옥으로 가는 차 안에서 타이거JK가 갑자기 “결혼을 내가 잘한 건가 못한 건가”라며 윤미래와의 결혼을 후회한다는 듯한 발언을 했다. 자타공인 아내 사랑꾼 타이거JK의 폭탄발언에 당황한 비비가 “(결혼) 진짜 잘하신 거에요”라며 시선을 피했고, 영상을 보던 김숙이 놀라며 “무슨 말이에요?”라 물었다.

이어 타이거JK가 “결혼을 일찍 한 거 아닌가 고민했었어”라 덧붙였고, 이를 들은 전현무가 “윤미래씨가 보고 있습니다”라 정색했다고 해, 타이거JK 발언의 배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SM에 도착해 이성수 프로듀싱 본부장을 만난 타이거JK는 이때 아니면 언제 해보겠느냐며 질문 공세를 펼쳤고, 이에 이성수 본부장은 성심 성의껏 답변해주었다. SM의 규모와 체계성에 타이거JK는 물론 MC들도 감탄했고, SM 견학 이후 ‘필굿뮤직’에서 SM으로 이직을 생각하는 직원까지 생겼다는 후문.

이어지는 이성수 본부장의 시원한 대답에 질문을 했던 타이거JK 마저 “이런 비밀 누설하셔도 돼요?”라 물었을 정도라고 해 명실공히 글로벌 기획사인 SM의 성공 노하우 대방출을 예고하면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타이거JK가 결혼에 대한 폭탄발언을 한 이유와 SM의 경영 비법이 공개될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오는 16일 오후 5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