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런닝맨’, 9년 만에 ‘주제가’ 부른다! ‘국내 팬 미팅’ 무대서 전격 공개

알림

‘런닝맨’, 9년 만에 ‘주제가’ 부른다! ‘국내 팬 미팅’ 무대서 전격 공개

입력
2019.06.16 13:11
0 0
SBS 제공
SBS 제공

‘런닝맨’ 멤버들이 작사 참여한 특별 주제가가 공개된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런닝맨 9주년 팬미팅’에서 선보일 ‘런닝맨 주제가’ 에 들어갈 멤버들의 ‘수식어 선정 레이스’가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서로를 향한 수식어를 적어 주제가의 가사를 정하는 레이스에 뛰어들었다. 멤버 모두 상대방에게는 안 좋은 수식어를 붙이고 자신에게는 한없이 너그럽고 좋은 수식어를 붙이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유재석은 이광수를 향해 “조인성 버틀러” 라며 이광수를 분노케 하는가 하면 양세찬을 향해 ‘전 모델 남친’이라는 수식어로 공격했다. 이에 양세찬은 즉각 부인했고, 결국 ‘믿거나 말거나’ 서로를 향한 폭로전까지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폭소만발’ 8명 멤버들의 숨 막히는 주제가 속 수식어 정하기 레이스의 정체는 16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런닝맨’ 주제가가 첫 공개될 ‘런닝맨 국내 팬 미팅’은 올 여름 개최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