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마리텔 V2'김구라, 가발 위력에 감탄! 탈모男 배우 천정명으로 변신!

알림

'마리텔 V2'김구라, 가발 위력에 감탄! 탈모男 배우 천정명으로 변신!

입력
2019.06.14 16:12
0 0
김구라가 가발의 위력에 감탄했다. MBC 제공
김구라가 가발의 위력에 감탄했다. MBC 제공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공무원으로 불리는 김구라가 '구라이브'의 반 고정으로 낙점된 장영란과 함께 '털생 털사' 토크를 이어나갈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14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김구라와 장영란이 지난 탈모 방송에 이어 '털 토크 심화과정'을 펼친다.

김구라는 지난 '탈모인들'을 위한 방송에 이어 좀 더 심화된 '털' 이야기를 이어나갈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털생 털사!"라며 남매 케미를 보였던 장영란과 함께 이제는 가발이 필요한 탈모인들에게 '가발에 대한 모든 것'을 이야기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김구라는 탈모인들의 희망으로 떠오른 '맞춤 가발'을 만드는 조상현 대표를 소개해 시선을 모은다. 그는 조상현 대표가 즉석에서 가발 제작 과정을 시전하자 신기해하며 "진공 포장하는 것 같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김구라는 상담자에게 딱 맞는 가발을 선사, 그 위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진다. 그는 벗겨진 머리 때문에 주변 사람들이 아내를 딸로 오해한 적이 있다는 상담자가 가발 덕분에 배우 천정명으로 변신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김구라와 장영란은 연달아 놀라움을 보였다고. 두 사람은 처음으로 제대로 된 가발을 착용한 염경환의 비주얼에 동공이 확장됐는데, 염경환이 '염현무'로 불릴 정도로 전현무 닮은 꼴로 등극해 폭소를 자아낸다.

김구라와 장영란이 가발의 위력을 깨닫고 연달아 놀라워하는 모습은 14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다방면의 매력을 가진 콘텐츠 방송들이 계속되고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