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팔로우 SOMI’ 전소미, 솔로 데뷔→단독 리얼리티로 대세 행보

알림

‘팔로우 SOMI’ 전소미, 솔로 데뷔→단독 리얼리티로 대세 행보

입력
2019.06.14 15:11
0 0
전소미가 첫 단독 리얼리티로 팬들과 소통한다. 딩고뮤직 제공
전소미가 첫 단독 리얼리티로 팬들과 소통한다. 딩고뮤직 제공

가수 전소미가 첫 단독 리얼리티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딩고뮤직은 14일 오후 3시 딩고뮤직 유튜브 채널과 SNS 등을 통해 전소미의 첫 단독 리얼리티 ‘팔로우 소미(Follow Somi)’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팔로우 소미'는 전소미의 데뷔기를 담은 리얼리티로 전소미의 SNS를 통해 일상을 관찰하는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아이오아이(I.O.I) 활동 이후 3년여 만에 정식 솔로 데뷔한 전소미의 리얼한 일상이 시청자들의 재미를 자아낼 예정이다.

첫 번째 티저 영상에는 전소미의 인스타 스토리를 관찰하는 내용이 담겼다. 교복을 입은 평범한 19세 학생 전소미의 모습부터 화장기 없이 머리를 질끈 묶고 있는 소탈한 매력과 평소의 쾌활하고 명랑한 전소미의 에너지 등 다양한 일상이 예고돼 관심을 모은다.

딩고뮤직에서는 '오프 더 레코드 수지'와 '핵지코'에 이어 2년 만에 솔로 가수의 단독 리얼리티를 진행하게 됐다. 수지와 지코의 뒤를 이어 딩고뮤직의 선택을 받은 전소미가 이번 '팔로우 소미'를 통해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팔로우 소미’에서는 전소미가 직접 촬영한 방대한 양의 셀프 카메라를 비롯해 솔로 데뷔를 준비하는 과정과 솔직하고 진솔한 심경 등이 담긴다. 오랜 기간 전소미의 솔로 데뷔를 기다린 팬들과 대중에게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팔로우 소미'의 두번째 티저 영상은 오는 16일 오후 3시 게재되며, 이후 17일 오후 6시에 첫 본편이 공개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